
있지~! 오늘의 너는 반짝거리고 있어?
이름: 이치노세 나즈나
성별: 여
동아리: 해양생물부
키 / 몸무게: 162cm / 44kg
#생기넘치는
#정이많은
#솔선수범하는

반묶음을 한 살구빛 주황머리가 제 성격처럼 하늘거리며 찰랑인다. 동그랗고 큰 눈은 늘 생기있고 또렷하게 청록빛을 띄우며 빛난다.
송곳니를 드러내며 활짝 웃는 버릇이 있다. 막대기 형태를 한 실버 귀걸이를 착용중이며 교칙에 맞게 단정히 교복을 입었다.
아래로는 흰 발목양말과 갈색 구두를 착용중이다.
3월 4일 물고기자리
RH+O 형
대표 컬러 : 포피 레드 #EA5550
주인공 : 평균으론 만족하지 않는 사람
가족관계 : 부모님과 여동생 한 명 물고기 베타 두마리
- 현재 부모님과의 관계는 꽤 서먹한 편이다. 인사는 하지만 일상대화를 거의 하지 않으며 여동생과는 친밀한 편. 아버지는 성악가 이시며 어머니는 前 발레리나 , 현재는 음악교실 강사로 일한다. 집안이 예체능으로 능하며 동생또한 미술에 재능이 있다.
베타는 나즈나의 반려 물고기로 이름은 유라와 키라.
좋아하는 것 : 발레, 물고기(특히 베타, 열대어) , 내리쬐는 태양, 반짝이는 별, 즐거움이 느껴지는 단어들(춤, 파티, 실로폰)
싫어하는 것 : 강요, 어두운 골목, 암전
취미 : 스티커 사진 찍기, 네일아트, 다이어리 꾸미기
특기 : 발레와 노래
발레 : 나즈나는 몸이 유연하고 표현력이좋아 유전적으로나 재능적으로나 발레에 재능이 있고 중학교때 발레 콩쿠르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다.
작년까지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그 돈으로 몰래 발레학원을 다녔으나 그것을 들켜 학원을 다니지 못하고 현재는 독학으로 실력을 유지중이다.
아라베스크와 턴이 주특기.
노래 : 부모님은 나즈나가 차후 성악가나 가수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어릴때부터 집안에서 노래 공부를 가르쳐왔다.
성악대회나 노래대회등 경연할자리가 있다면 그 곳에 나즈나를 서게했고 그닥 흥미는 없으나 유전적인 재능으로 수상경력이 꽤 화려하다.
현재는 나즈나가 배우길 거부중이며 이 실력은 친구들과 가라오케에 갔을때에나 빛이 난다.
학교 : 교우관계가 원만하며 예체능쪽으로만 성적이 우수한 중하위권이다. 이과머리는 아쉽게도 돌아가지 않는듯하다.
선후배동급생 가릴것없이 인사를 잘하고 다녀 후배들에게는 활기찬 선배, 선배들에게는 시끄러운 후배의 인상이있다.
동급생들에게는 조금 튀는 친구 정도의 인식.
기타
-몸이 유연하고 팔다리가 길게 쭉 뻗어있다.
- 섬마을 토박이로 친구들에게 거리낌이 없어 이름으로 부른다.
-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면 혓바닥을 빼꼼 내미는 버릇을 가지고 있다.
- 자칭 분위기 메이커, 정적을 못견뎌하는 편이다.
- 겁이 없어 최근에 번지점프나 스쿠버 다이빙을 해보고 싶어한다.
- 물고기를 좋아해서 해양생물부에 들었다. 시끄럽지만 의외로 성실한 부원이다.
